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입니다.


배우 김선혁 씨를 아시나요? 화제의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한선화에게 구애를 하는 재벌남 이재윤 역을 맡았던 분입니다.


배우 연기자 김선혁에 대한 훈훈한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바로 경찰의 검문에 도주하는 음주차량을 검거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이달 초 음주차량이 검문하던 경찰을 치고 달아나는 아찔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 음주차량을 김선혁 본인의 자동차로 막아 도주로를 차단하여 검거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더욱이 음주차량을 막은 후 차에서 내려 도주하는 운전자를 쫓아가 붙잡았다고 합니다. 그 후 경찰한테 인계한 것이죠.



당시 자신의 차로 귀가하던 김선혁 씨의 눈에 경찰이랑 대치하는 위험한 상황을 목격하여 반사적으로 이를 도와주었다고 전해지는데요. 



도주로를 차단하는데 그치지 않고 차에서 내려 음주운전 운전자를 쫓아가서 잡다니.. 정말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김선혁씨는 인터뷰에서 누구도 다치지 않아 다행이라고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한편 관할 경찰서에서는 이에 김선혁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하였는데 오늘(28일) 수여하였다고 전해집니다.



네티즌들은 "대단하다.","오~ 용기있다" 등으로 김선혁 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않으며 현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선혁에 대해 좀 살펴 보았습니다.


탤런트 김선혁 나이,아버지,어머니,해병대 인스타그램 교수?


엄친아(엄마친구아들)로 알려진 김선혁은 서울대 박사 출신 아버지에, 어머니는 유명 요리연구가이라고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이름을 알 수 없었습니다. 아무튼 김선혁씨 본인도 서울대 대학원에서 해양학 교수를 꿈꾸며 바다를 연구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에 꿈이 생겨 탤런트 김선혁이 된 것이죠.



김선혁 과거에 그룹 소방차 매니저 출신 분이 캐스팅하여 '웁스'라는 댄스그룹 데뷔를 준비했었다고 전해 집니다. 하지만 결국 부모님의 반대로 포기하고 군대를 해병대로 다녀 온 후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의 길을 걷게 된 것이죠.



그 후 식객,별순검, 장미빛 인생등에서 없어서는 안 될 배역을 맡아 열연을 하셨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극중 비중에 계속 커지고 있는 것인데 그리 길지 않은 시간에 커가시는 것 같습니다. 김선혁 나이 올해 38세(1977년생) , 품격있는 배우로 성장하기 딱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그의 활동 주목하며 응원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