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일명 강용석 스캔들에 휘말리신 도도맘 김미나 씨의 지상파 다큐프로그램인 sbs스페셜 출연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제작진에서 직접적으로 해명에 나섰는데요. 사실 좀 복잡합니다. 판교대첩 조주리 핑크마미 라는 럭셔리블로거 대해 언급도 하여야 하는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sbs스페셜 럭셔리브로거 도도맘 김미나,조주리 출연과 관련하여 말이 많습니다. 불륜 스캔들에 언급 되었던 적이 있어서 과연 지상파 출연에 대한 논란인데요..

이에 SBS 스페셜 이광훈 CP는 주제는 단지 럭셔리 블로거들의 삶이라 밝히며 불륜 내용은 아애 다루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김미나, 조주리 럭셔리블로거들의 사생활을 공개하여 그 인기로 돈을 벌 수 있는 구조가 현재의 한국 사회의 모습과 같다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돈, 명품에 대한 이면을 소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많고 많은 럭셔리 블로거 중에 불륜 스캔들 중심에 있는 출연자를 섭외 했을까 하는 것인데요. 이에 제작진에서는 수십명의 럭셔리 블로거들과 접촉했으나 럭셔리 블로거로 사는 삶의 희노애락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출연자가 도도맘 김미나 씨였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도 각 종 커뮤니티에서는 방송을 하지 말아달라 라는 의견이 올라 오고 있지만 이를 강행한 것입니다. 정확한 판단이 법정에서 내려진 이후 방송을 전파하는 것이 순서라는 것이죠.


판교대첩, H여사(함지혜) 미스디올 사건 주리백 남편 과거 판교연민정



많은 분들이 판교대첩이 도대체 뭐지? 라고 하셔서 간단하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아직 법정공방 중이라 민감한 문제라서 최대한 간단하게 정리를 해 봅니다. 우선 판교대첩이란 사건의 중심에느느 주리백으로 유명한 조주리, 그리고 조주리 매장에서 일한 h여사(함지혜), 도도맘 김미나 씨가 있습니다. 조주리 씨는 핑크마마라고도 불리 웁니다.



H여사와 핑크마미의 사업상? 관계가 틀어져서 블로그를 통해 편을 갈라 서로를 헐뜯고 폭로하는 싸움이 일어 났는데 이것이 주부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일명 판교대첩 입니다.



이 과정에서 도도맘 김미나 스캘까지 언급이 된 것이죠. 한 마디로 판교대첩은 엄청난 사회적인 파장을 몰고 옵니다. 서로가 고소까지 한 상태라고 전해집니다.



법적인 문제가 남아 있어서 구체적으로는 언급하기는 힘들지만 말 그대로 진흙탕 싸움이 벌어 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놈의 돈이 뭔지.....



이러한 논란으로 현재 각 커뮤니티에서는 어떻게 지상파 출연이 가능하냐? 라는 논리를 펼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반대의 논리도 분명히 존재는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sbs스페셜이란 프로그램은 사회적 현상이나 문제를 깊이 있게 다루어 시청자들에게 인식의 변화를 주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법적인 결과를 떠나서 방송이 너무 성급하게 결정 되지 않았나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전부터도 이이렇게 말이 많은데 방송 후에는 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한 가운데 여기저기 정보가 재생산 되어 퍼지고 있는 문제도 발생 되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이것에 그치지 않고 악플, 도도맘 김미나,조주리 루머로 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것에 있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말한 결과가 상대방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음을 말하고 싶습니다. 방송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