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개그우먼 이희경 결혼"예비신랑은 양준혁 매니저?"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또...또... 결혼소식입니다.개그우먼 이희경 결혼 소식이 났습니다. 사실 좀 지난 기사이긴 한데 이희경 예비신랑이 프로야구에서 은퇴하시고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양준혁씨의 매니저라고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4월 9일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이희경의 예비신랑이 스포츠매니지먼트 종사자로 알려졌습니다.매니지먼트 종사자라고 해서 기사가 난게 아니고 그 대상이 양준혁씨 매니저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오늘(11일) 이희경 소속사 아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경이 오는 4월9일로 결혼날짜를 확정지었다"며 "남편은 스포츠매니지먼트 종사자다. 오전에 기사화된 대로 양준혁의 매니저인지는 확인이 필요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미 기정사실화가 되고 있습니다. 

이희경,정민수(양준혁 매니저) 두 사람은 사석에서 만나 약 1년여 가량 교제하다 결혼에 성공을 했습니다.

.

이희경은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다. 2011년엔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신인상까지 받았습니다. 당시 '개그콘서트'의 '헬스걸'에서 무려 32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희경의 예비시랑은 양준혁이 2010년 선수생활을 마감한 뒤 설립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JH스포테이너의 정민수 매니지먼트본부장이라고 전해졌습니다.(JH가 준혁인가 봅니다..)

이희경, 정민수씨 두 사람은 이희경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서울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데이트를 해왔다고 전해지며 정민수씨가 이희경이 아닌 이희경의 어머니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하였다 합니다.

 이희경씨는 현재 EBS 라디오 '영어! 할 수 있다 캔!캔!캔'을 진행 중입니다.

연초부터 결혼소식이 많이 들립니다....아! 사진은 이희경씨 sns에서 퍼왔습니다. 개그우면 이희경씨.그리고 예비신부 정민수씨의 결혼 축하드립니다. 4월이라니..얼마나 좋겠습니까? 부럽습니다.


-->